탑뉴스 구정소식 시정소식 동네 이모저모 의회소식 기획특집 종합 교육 다문화 기사제보
확대축소

송정동초 야구부 ‘전국 야구대회 우승’

결승전서 청주우암초 상대로 10:4 승리

2015. 08.24(월) 10:49
송정동초등학교 야구부가 전국 우수초등학교 초청 야구대회에서 우승했다.
전국 우수초등학교 초청 야구대회는 8월 7일~12일(6일간)까지 강원도 양구군에서 열렸으며 14개의 학교가 참가해 2개조로 나누어 리그전을 치른 후 각조 4팀씩, 총 8팀이 결선 토너먼트를 치르는 방식으로 치러졌다.
송정동초등학교는 예선전에서 5승 1패로 조 1위를 했고, 8강전 서울학동초를 상대로 3:2 승, 4강전 군산신풍초를 상대로 10:7 승, 결승전 청주우암초등학교를 상대로 10:4로 승리하면서 영광의 대회 우승컵을 차지했다.
투수로는 이하람, 오상근 선수, 타격에서 이승언, 강지운 선수, 수비에서 임주찬, 김효민, 이영후 선수의 활약이 돋보였고, 특히 박상욱 선수는 홈런 2개를 중요한 순간마다 쳐내며, 팀의 우승에 기여했다.
송정동초등학교 야구부는 다가오는 9월 11일부터 양구에서 개최될 전국 초등학교야구협회장기대회에 출전해 작년에 이어 2연패를 달성하기 위해 오늘도 감독, 코치와 함께 그라운드에서 땀을 흘리고 있다.
한편 송정동초 출신 야구 선수로는 선동렬, 최희섭, 양의지, 서건창, 정성훈, 정찬헌 등이 있다.



이귀순, 송신소 부지 공공용도 대책위 구…
사장님! 배달 지원사업 참여 업소 모집
광산경찰, 전화금융사기 예방 금융기관 감…
첨단도서관, 온라인 ‘길 위의 인문학’ …
이용빈 “3.1운동 선조들을 모독하지 말…
신가도서관, 비대면 온라인 강연
광산경찰, ‘범죄예방 방송 멘트’ 제작 …
도·농 상생 영농자재 지원 전달 행사
수완센트럴병원 잇딴 수상 ’이목 쏠려‘
‘광산구 공유주차장 지원사업’ 참여 시설…
탐방 / 광주비아농협
비아농협, 박흥식 조합장 취임 8…
광주비아농협이 총자산 1조 원을 돌파하고, 상호금융 예수금 1조 원과 함께 상호…
탐방 / 광주인력개발원
고용노동부 지정 우수훈련기관 ‘광…
광산구 소촌동에 위치한 대한상공회의소 광주인력개발원은 고용노동부 지정 우수훈련기…
인터뷰/ 이영훈 후반기 의장
생산적인 의정활동, 품격 높은 ‘…
제8대 광산구의회 후반기 의장으로 소감을 말씀하신다면 8대 후반기 의장으로 선…
인터뷰/배홍석 전반기 의장
구민 성원과 격려 덕분, 前 의장…
제8대 광산구의회 전반기 의장 임기를 마친 소회는 먼저 2년이란 세월이 무척 …
Copyright ⓒ 2006-. 광산저널. All right reserved. Contact gsjn@hanmail.net for more information

광주광역시 광산구 사암로 251, 상가동 403호제보 및 문의 : 062)953-2100 FAX : 062)953-2816

본 사이트의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본사가 보유하며, 발행인의 사전허가 없이는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제 및 복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