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뉴스 구정소식 시정소식 동네 이모저모 의회소식 기획특집 종합 교육 다문화 기사제보
확대축소

신가병원 의료진 헌혈봉사 나서

이준영 병원장과 직원 50여명 자발적 참여
2015. 09.02(수) 12:08

이준영 신가병원장과 간호사가 함께 헌혈 봉사에 참여하고 있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신가병원 의료진이 헌혈봉사에 나섰다.
9월 2일 이준영 신가병원장과 직원 50여 명은 대한적십자사 차량에서 헌혈봉사에 나섰다.
신가병원의 헌혈봉사는 지난 2014년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과 협약을 맺고 매년 두 차례 실시하고 있다.
신가병원 관계자는 “(신가병원)직원 모두가 자발적으로 헌혈에 동참하고 있으며 백혈병 환자들을 돕기 위해 봉사에 나섰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 관계자는 “신가병원에서 타 병원보다 참여율이 높으며 지속적으로 헌혈 봉사에 나서 혈액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준영 신가병원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헌혈 봉사에 참여해 혈액 부족으로 인한 어려움 극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귀순, 송신소 부지 공공용도 대책위 구…
사장님! 배달 지원사업 참여 업소 모집
광산경찰, 전화금융사기 예방 금융기관 감…
첨단도서관, 온라인 ‘길 위의 인문학’ …
이용빈 “3.1운동 선조들을 모독하지 말…
신가도서관, 비대면 온라인 강연
광산경찰, ‘범죄예방 방송 멘트’ 제작 …
도·농 상생 영농자재 지원 전달 행사
수완센트럴병원 잇딴 수상 ’이목 쏠려‘
‘광산구 공유주차장 지원사업’ 참여 시설…
탐방 / 광주비아농협
비아농협, 박흥식 조합장 취임 8…
광주비아농협이 총자산 1조 원을 돌파하고, 상호금융 예수금 1조 원과 함께 상호…
탐방 / 광주인력개발원
고용노동부 지정 우수훈련기관 ‘광…
광산구 소촌동에 위치한 대한상공회의소 광주인력개발원은 고용노동부 지정 우수훈련기…
인터뷰/ 이영훈 후반기 의장
생산적인 의정활동, 품격 높은 ‘…
제8대 광산구의회 후반기 의장으로 소감을 말씀하신다면 8대 후반기 의장으로 선…
인터뷰/배홍석 전반기 의장
구민 성원과 격려 덕분, 前 의장…
제8대 광산구의회 전반기 의장 임기를 마친 소회는 먼저 2년이란 세월이 무척 …
Copyright ⓒ 2006-. 광산저널. All right reserved. Contact gsjn@hanmail.net for more information

광주광역시 광산구 사암로 251, 상가동 403호제보 및 문의 : 062)953-2100 FAX : 062)953-2816

본 사이트의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본사가 보유하며, 발행인의 사전허가 없이는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제 및 복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