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뉴스 구정소식 시정소식 동네 이모저모 의회소식 기획특집 종합 교육 다문화 기사제보
확대축소

광산경찰, 보이스피싱 범인 검거 기여 표창장

광주철도경찰 4명, 피의자 KTX 타고 도주 경찰과 협력 공로
2019. 10.01(화) 17:14
광산경찰서(서장 이명호)는 지난달 30일 경찰서 2층 어등 홀에서 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절취형 보이스피싱 범인 검거에 기여한 유공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날 표창장은 광주철도경찰 장(여, 87년생)씨 등 4명에게 수여됐다.
광주철도경찰 장(여, 87년생)씨 등 4명은 지난달 19일 광산구 한 아파트에서 발생한 피해금 3,000만원 상당의 절취형 보이스피싱 사건과 관련해 범행 후 KTX 열차에 탑승 광주송정역에서 서울용산역 방향으로 도주하는 피의자를 담당 수사팀과 실시간 협력해 검거하고 피해금 전액을 회수하는데 공헌했다.
이명호 경찰서장은 “바쁜 업무 와중에도 범인 검거에 힘써주신 유공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보이스피싱은 피해금액이 크고 피해회복이 어려운 만큼 주민들을 상대로 예방 홍보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경솔한 구청장, 의회서 ‘돌출발언 파문’…
광산구를 세계에 빛낸 인물 '전갑길 국기…
광산구의회, 제254회 임시회 마무리
‘선교지구, 동림2차 우방 아이유쉘’ 2…
구청장 ‘황당 발언’ vs 의회 의장 ‘…
출발! 신비한 아프리카 대모험 ‘수강생 …
의회 ‘N번방 사건’ 근절 결의안 채택
제1전투비행단, 부대 인근 6개 학교 방…
‘수완 드라이브 스루 민원센터’ 개소
2020 농가주부모임 시연합회 정기총회
탐방 / 광주인력개발원
고용노동부 지정 우수훈련기관 ‘광…
광산구 소촌동에 위치한 대한상공회의소 광주인력개발원은 고용노동부 지정 우수훈련기…
■ 탐방=광산구트레킹협회
트레킹 남녀노소 누구나 무리 없는…
트레킹이라는 운동에 대해 아직도 생소하다고 하는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엡
민형배 전 구청장의 반론
광산시민연대 고발 근거 대부분 허…
광산시민연대가 고발의 근거로 제시한 사안들은 대부분 허위이다. 일부 사실은 민 …
인터뷰/임한필 광산시민연대 수석대표
‘형사소송법 제234조 제1항’ …
임한필 광산시민연대 수석대표를 만나 민형배 전 광산구청장 현재는 4.15 총선 …
Copyright ⓒ 2006-. 광산저널. All right reserved. Contact gsjn@hanmail.net for more information

광주광역시 광산구 월곡중앙로 1, 2층(월곡동) 제보 및 문의 : 062)953-2100 FAX : 062)953-2816

본 사이트의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본사가 보유하며, 발행인의 사전허가 없이는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제 및 복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