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뉴스 구정소식 시정소식 동네 이모저모 의회소식 기획특집 종합 교육 다문화 기사제보
확대축소

민형배 전 구청장의 반론
광산시민연대 고발 근거 대부분 허위다 밝혀

‘AM빌리지’ 하루도 거주 사실 없고 조카 근무 주장 소설
유력후보 흠집 내는 부당한 선거개입 시민연대 고발 방침

2020. 02.16(일) 12:10
광산시민연대가 고발의 근거로 제시한 사안들은 대부분 허위이다. 일부 사실은 민 예비후보와 관련도 없고 혐의도 없다는 점이 오래전에 밝혀졌다.
그럼에도 총선 한복판에서 광산시민연대는 수년 전 언론의 의혹보도를 몽땅 수집하는 등의 방법을 동원해 고발장을 흔들고 있다. 유력후보를 흠집 내는 부당한 선거개입 외 다른 목적을 찾기 어렵다.
예를 들어 ‘친인척 특혜’ 의혹의 종합 세트로 제시한 ‘A빌리지’와 민 후보는 전혀 무관하다. 실제로 그들의 주장과 달리 민 후보는 단 하루도 ‘A빌리지’에 거주한 사실이 없고 조카가 해당 회사에 근무했다는 주장 역시 완벽한 소설이다.
심지어 현 정권과 민주당을 저격하는 수구종편의 악의적인 편집을 그대로 인용, 자유한국당 수준의 프레임을 짜고 듣기에도 민망한 주장을 펼치고 있다.
임 씨는 이번 기자회견에서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의 공천 과정에 지역민심이 반영되어야 한다든가, 공천심사에서 엄격한 심사를 주문하는 등 시민단체를 빙자해 선거에 개입하려는 의도를 분명하게 내비치고 있다.
민형배 후보는 클린광산 관련 1차 고발 건에 대해 임한필 수석대표를 후보 비방 혐의로 고발했고 2차 고발에 대해서도 고발장을 받아 보는 대로 고발할 방침이다.




포스코건설, ‘더샵 광주포레스트’ 견본주…
‘월곡 고려인마을 도시재생대학’ 개강식
광산구, 거버넌스지방정치대상 ‘우수상’
어룡동발전협의회, 6·25 참전용사 충혼…
광주신가병원, 러시아어 홈페이지 구축
수완동 명예공무원단 ‘돌봄 이웃 살펴’
“사라질 위기 도시공원 유지 노력 다할 …
광주광산경찰서 ‘사랑 나눔 헌혈’
공군 제1전투비행단, 6·25 70주년 …
광산구 ‘안전신고 포상금제’ 확대 운영
탐방 / 광주인력개발원
고용노동부 지정 우수훈련기관 ‘광…
광산구 소촌동에 위치한 대한상공회의소 광주인력개발원은 고용노동부 지정 우수훈련기…
■ 탐방=광산구트레킹협회
트레킹 남녀노소 누구나 무리 없는…
트레킹이라는 운동에 대해 아직도 생소하다고 하는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엡
민형배 전 구청장의 반론
광산시민연대 고발 근거 대부분 허…
광산시민연대가 고발의 근거로 제시한 사안들은 대부분 허위이다. 일부 사실은 민 …
인터뷰/임한필 광산시민연대 수석대표
‘형사소송법 제234조 제1항’ …
임한필 광산시민연대 수석대표를 만나 민형배 전 광산구청장 현재는 4.15 총선 …
Copyright ⓒ 2006-. 광산저널. All right reserved. Contact gsjn@hanmail.net for more information

광주광역시 광산구 사암로 251, 상가동 403호제보 및 문의 : 062)953-2100 FAX : 062)953-2816

본 사이트의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본사가 보유하며, 발행인의 사전허가 없이는 기사와 사진의 무단 전제 및 복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