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입력폼

광주광산경찰서, 학교폭력 예방 활동 펼쳐

광주광산경찰서, 학교폭력 예방 활동 펼쳐
월곡동 대반초서 학교폭력 예방 및 대처요령 등
『365일 즐거운 학교, 36.5℃ 따뜻한 학교』 제목
  • 입력 : 2021. 03.13(토) 15:06
  • 광산저널
[광산저널] 광주광산경찰서(서장 김광남) 여성청소년과, 공공안녕정보과, 월곡지구대는 2021년도 新 학기를 맞아 지난 11일 월곡동 대반초등학교에서 정·후문에서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학교폭력 예방 및 대처요령 등에 관한 『365일 즐거운 학교, 36.5℃ 따뜻한 학교』폭력 예방 활동을 함께 진행했다.

이날 학교폭력 예방 활동에서는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춘 학교폭력 예방 리플릿을 제작하여, 학생들을 대상으로 과거부터 현재까지 지속해서 문제가 되는 다문화 가정 학생에 대한 사회적 차별의 문제, 학교폭력 대처요령 등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안내하면서, 학생들과 함께 학교폭력이 없는 언제나 즐겁고 따뜻한 학교를 만들어가기로 학교와도 협업을 다짐했다.

또한, 월곡지구대에서는 초등학교 1·2학년 아이와 함께 등교하는 학부모·조부모님들을 대상으로 외사계에서 러시아어 등 4개 언어로 자체 제작한 각종 피싱 사기범죄 예방 및 범죄 피해 시 신속 대처요령이 담긴 리플릿을 배부하면서 주의를 당부하였다.

광주시 경찰청은 오는 4월30일까지「학교폭력 및 성범죄 근절 집중기간」으로 정하고, 학교전담경찰관을 중심으로 ‘언어폭력 및 집단따돌림, 사이버폭력, 성범죄 예방’ 특별예방 교육을 추진한다.



광산저널 webmaster@gsjn.co.kr